자동차 용 벌금 하이킹

는 속도와 같은 자동차 범죄를위한 미세한 조치, 안전 벨트를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60 파운드에서 £ 90로 하이킹을 할 예정입니다.
50 %의 부스트는 도로 보안 사제 Mike Penning에 의해 제안되었으며, 마찬가지로 당국에 부주의 한 운전을위한 포인트뿐만 아니라 £ 90 고정 요금에 대한 권한을 당국에 제공하고자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Penn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고정 충전 충전 범죄에 대한 처벌이 일부 침해의 잠재적 인 심각한 결과와 일치하는 저렴한 수준으로 설정되어야합니다.”
DFT (Department for Transfer)의 성명서에 따르면 많은 자동차 범죄에 대한 고정 요금 수준은 2000 년을 고려할 때 유사한 수준의 처벌보다 낮다는 점을 고려할 때 증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DFT는 마찬가지로 부주의 한 운전 범죄로 기소를 둘러싼 빨간 테이프를 자르고 싶어합니다.
현재, 당국은 부주의 한 운전 범죄에 대한 경고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범죄자를 법정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고정 청구 통지의 개발은 경찰에게 중간 지점을 제공하여 판사 앞에서 끌어들이는 비용없이 벌금과 벌금을 가진 범죄자에게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Penn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부주의 한 운전은 우리 도로의 부상뿐만 아니라 사망 원인뿐만 아니라 주요 대중의 걱정입니다.
“이러한 수정은 당국 집행을 지원하며, 경우에 따라 부주의하게 운전 한의 완전하고 전망 된 결과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한 운전자를위한 관련 학업 제안을 지원합니다.”
DFT는 2012 년 9 월 5 일에 마감 될 두 제안에 대한 상담을 이끌어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