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재규어 I-Pace는 SVR 처리

Jaguar의 새로운 I-Pace SUV를 2018 년에 판매 할 예정인 Jaguar Land Rover ‘s의 보스에 따르면 최초의 모든 전기 스포츠 모델의 기초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특수 자동차 운영 부서.
John Edwards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I-Pace가 출시 될 때 Car Express와의 인터뷰에서“물론 우리가 볼만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I-Pace는 이미 약 4 초의 0-60mph 시간으로 충분한 성능을 약속하여 Edwards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자동차는 이미 매우 빠르며 사람들이 얼마나 빨리 가고 싶어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전력이 급증함에 따라 수소를 잊을 수 있습니까?”
Jaguar Land Rover의 엔지니어링 보스 인 Wolfgang Ziebart는 성능과 충전 시간 사이의 I-Pace의 90kWh 배터리 팩으로 잔액을 선택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성능을 높이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그러나 Ziebart와 함께이 문제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배터리 에너지 밀도의 다음 단계가 3-4 년 안에 일어날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약 4 초의 0-60mph 시간뿐만 아니라 Jaguar는 전체 충전으로 300 마일 이상의 I-Pace의 범위를 추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자동차가 2018 년에 판매 될 때 55,000 파운드의 지역에서 비용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svo fetled electric jag를보고 싶습니까? 아래에 알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