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모터 시장 – 당신의 국가와 사람들의 요구 사항은 당신을 요구합니다.”

80 년대 초반에 잡지, 전국 및 전 세계 신문, 라디오, TV 및 웹 사이트에 대한 수많은 관점을 작성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 원하는대로 말만 해. 나는 각 열이 맹세 단어를 방지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99.9 % 성공했습니다. 또한 많은 요청을하거나 요구했지만 아무것도 구걸 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서 바로 여기갑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나는 모터 시장에 대해 구급차와 같은 차량을 포함한 생명을 구하는 의료 키트의 배송뿐만 아니라 설계, 제조에 훨씬 더 적극적으로 포함되도록 간청하고 있습니다. 한 번 더 열에서 볼륨 차량 제조업체가 곧 개인의 제조 및 공공 자동차뿐만 아니라 작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저렴한 공공 자동차로 변형되어 규칙 책을 다시 작성 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러나 그 장기적인 격변이 시작되기 전에, 그들은 물론 결정적인 생명을 구하는 제품에 대한 긴급 단기 요구 사항에 집중해야합니다.

Covid-19 : 차량 산업뿐만 아니라 운전자에게도 나타내는 것

내가 이것을 작곡 할 때, 다른 하위 기술 시장은 비트를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양조장과 양조장은 소아염 병에 들어가는 액체와 알코올로 묶인 손 문지름을 부피 생산합니다. 훌륭한. 마찬가지로 디자인, 제작, 즉시 적절하고 보호 적,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작업복을 배송하고 마스크 및 액세서리를 처리하는 표준 의류 제조업체도 마찬가지로 우수합니다.
수령인? 일반적으로 NHS, 슈퍼마켓 및 사람들이 자신의 중요한 일을 용감하게가는 결정적인 중요한 위치뿐만 아니라 NHS, 슈퍼마켓의 최전선에있는 영웅이 가치가 있습니다. 의료 또는 비 의료, 숙련 또는 비 숙련, 유급 또는 무급, 그들을 축복합니다. 마지막으로‘e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