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는 자동차 디자인과 스타일의 관점에서 나머지 세계를 때리고 있습니다.’

Jaguar는 방금 수년간 투자했으며 많은 사람들과 놀라운 10 억 퀴드를 투자했습니다. 시끄럽지 만 우아한 ‘영국에서 만든’은 자랑스럽게 붙어 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Warwickshire의 Gaydon에서 개발 된이 가장 현재의 걸작이 어떤 가격으로도 판매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과거, 현재 또는 미래의 Jag 고객에게는 여전히 더 나쁘지만, 많은 또는 모든 것을보고, 입력, 사용 또는 촬영하는 데 효과적인 금지가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더 매력적인’디자인을 허용하는 새로운 재규어 공장
이 잔인한 금지는 며칠 전 Little Ol ‘Me에 적용된 대중에 대한 구매가 아닙니다. 저는 영국 자동차 업계의 2019 년 경쟁자에 대한 높은 보안 허가와’액세스-아레아스 ‘패스를 받았을 때. 올해의 산물.
그렇습니다. 내 전화는 압수 당했고, 나는 아무것도 만지지 말 것을 약속해야했으며, 공식적이고 협상 할 수없는 기밀 유지 계약에 서명 해야하는 많은 것을 공개하고 들었던 것들의 많은 부분을 공개하지 못하게함으로써 추가로 방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Gaydon 제품이 Jaguar가 공식적으로“세계의 많은 기술적으로 진보 된 디자인 스튜디오”라고 묘사 한 것이라고 밝힐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