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색상 범위

벤틀리 (Bentley) 벤틀리 (Bentley)는 1,500 만 파운드의 여러 맞춤형 사례를 발표함으로써 믿음을위한 럭키 12 소유자 (world run run bacalar)의 운이 좋은 12 명의 소유자에게 제공되었습니다 (플러스 세금. ) 로드스터.
벤틀리 바 칼라 (Bentley Bacalar)의 12 가지 사례는 모든 유형의 고객이 탄소 섬유에서 차량을보기 전에 제공되는 12 가지 예 모두가 제공되지만, 그 고객은 브랜드가 공장을 폐쇄해야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차량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결과적으로 Bentley는 새 모델에 대해 6 개의 예제 사양을 만들었습니다. 갤러리에서 그림을 볼 수 있지만“Clerkenwell”이 포함됩니다. 깊은 친환경 외부 표면과 내부의 목재 트림과“Fulton”이있는 전통적인 디자인; 검은 색과 빨간색 오두막이있는 풍부한 빨간 디자인.
멕시코의 한 호수에서 특이한 이름을 빌린 새로운 바 칼라는 최근 맥라렌 엘바 (McLaren Elva)와 애스턴 마틴 V12 스피드 스터 (Speedster)의 자연스러운 경쟁자입니다.
Bentley의 맞춤형 Mulliner Division의 코치 빌딩 뿌리로 돌아가는 열망을 보여주기 위해 제작 된 Open Cockpit Bentley (지붕은 없음)는 차량 제조업체의 현재 대륙 GT 컨버터블을 기반으로합니다. 도어 핸들은 주류 모델에서 빌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