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세대 버라이어티 로버 Evoque

차세대 버라이어티 로버 Evoque는 현재 개발 중이지만 근본적으로 개정 된 모습을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랜드 로버 스타일의 관리자 인 Gerry McGovern은 Geneva Motor Show에서 Facelefted MK1 Evoque의 공식 공개에 앞서 말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MK2 자동차와 트럭의 스타일이 현재 세대의 스타일에서 발전 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생산을 위해 검증 된 버라이어티 로버 Evoque 컨버터블
그는 자동차 외부에서“고급 제품 개선뿐만 아니라 진화”의 스타일은 물론 랜드 로버는 변화의 이익을 위해 수정해서는 안된다고 덧붙였다.
McGovern은 Apple iPhone 외에도 Porsche 911 및 Volkswagen Golf와 같은 장기 자동차와 트럭을 지휘하여 훌륭한 스타일이 진화라는 이론을 지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유형의 새로운 랜드 로버 제품은“스타일의 칵테일 및 엔지니어링이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하는 일을 정의합니다.” McGovern은 Evoque의 매력의 중심은“도시 지향적”이라고 말했다. 그것은“고급 소형 SUV 세그먼트를 확립하고”Land Land Rover의“편광 브랜드로의 전환”을 LED했습니다.
Evoque는 Land Rover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은 2008 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LRX로 아이디어 유형으로 표시되었으며 2011 년에는 스타일 변경이 거의없는 프로덕션 버전으로 표시되었습니다.
Evoque는 이제 개발 된 3 개의 랜드 로버 중 1 개를 나타내며 80 초마다 생산 라인을 출시합니다.
제네바 모터 쇼가 여기에서 데이트를 유지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