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벤틀리는 원격으로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진정한 파워 트레인 혁신이 필요합니다.’

벤틀리는 이번 주에 2026 년까지 전기 전용으로 전기 할 계획이며 순수한 전기 전용이 될 계획 이후 이번 주에 헤드 라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10 년. 이는 전통적인 가치를 가진 비즈니스의 강력한 목표입니다. 기본 디자인이 여전히 V8과 W12 휘발유 엔진에 의해 구동되는 사람은 물론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러나 벤틀리 감독 인 아드리안 홀 마크는 자신의 시력을 높이는 데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지난 주에는 도전에 따라 차량 비즈니스 엔지니어가 흥미로운 혁신을 제시 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애스턴 마틴 DBX vs Bentley Bentayga

예를 들어 Toyota의 Gr Yaris를 가져 가십시오. 스티브 서클리프의 차량에 대한 결정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우리의 남자는 언급하고있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에 더 핫 해치백을 몰아 냈지만, 그는이 새로운 것에 놀랐습니다. 도착.
2 년 전, 전기 화와 낮은 CO2 목표를 향한 푸시로 인해 Toyota는 Turbochated 3 Cylinder, 4 륜 구동 버전의 Yaris를 소개 할 것입니다. 바디 스타일, 당신은 웃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바로 여기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다소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우디는 전기 화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시대와 함께 움직여야합니다. 따라서 Porsche Taycan이 2021 년에 나타나면 E-Tron GT의 소유자의 잘 굽은 신발이 비건 채식 카펫으로 눌러집니다. Land Rover조차도 새로운 기술을 발견했으며, 수정 된 발견의 개선 된 객실, 그 자체는 올해의 전 자동차 공개 차량으로 만들었습니다.
벤틀리의 진술에 대해 우리를 매우 흥분하게 만드는 것은 이러한 발전의 예입니다. 가죽 공예품뿐만 아니라 목재 공예품에 대한 모든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Crewe 기반 브랜드는 제품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원격으로 적절한 경우 진정한 파워 트레인 혁신이 필요합니다. 이제 이것을 인식 했으므로 회사의 엔지니어링 부서가 윙윙 거릴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해결책을 제시하는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전기 벤틀리를 앞두고 있습니까? 아래 의견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