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koda Fabia R5 Rally Automobile 공개

Skoda는 1998 년부터 International Rally Championships에서 강력한 입지를 유지했으며 그 이름에 대한 일련의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새로운 Skoda Fabia Supermini가 집회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 R5 개념은 2014 년 에센 모터쇼에서 유럽 랠리 스테이지에 도착하기 전에 데뷔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체코 회사의 마지막 집회 레이서 인 Fabia S2000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지난 2 년간 유럽 랠리 챔피언십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2015 년 중반의 상 동성으로 인해 위협적인 Fabia R5 개념으로 이러한 승리를 반복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모터 스포츠-스펙크 향상에는 플레어 휠 아치, 다양한 공기 특종 및 중앙 장착 배기 가스가있는 더 넓고 공기 역학적 바디가 포함됩니다. 친숙한 대형 후면 날개도 특징입니다.
• 집회 챔피언의 운전 팁
FIA 규정에 따라 Fabia R5에는 최소 265bhp가있는 1.6 리터 터보 차저 엔진과 제한된 kerbweight의 1,230kg이 제공됩니다. 전원은 5 단 순차적 수동 기어 박스를 거치게되며 자동차는 MacPherson 서스펜션 스트럿을 만능으로 사용합니다.
Skoda는 또한 자동차 섀시 개발에 많은 최고의 드라이버가 관여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가까운 시일 내에 Fabia VRS 핫 해치 대체를 계획하지는 않습니다.
Skoda Fabia Rally Car의 모습이 마음에 드십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