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의 3 개 도시 중 1 명은 불이행 20mph 속도 제한

을 얻기 위해 모든 도시의 3 분의 1이 기본 20mph 구역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
30mph는 약 90 년 동안 기본 대도시 속도 한도 였지만, 전국의 당국은이를 20mph로 점차 줄이고 있으며, 수많은 운전자가 벌금을 물고 최근에 구현 된 한도를 파괴하기위한 요금 포인트를 발견했습니다.

운전 기사의 70%가 잠금시 30mph 속도 제한을 깨뜨 렸습니다.

The Times에 따르면 2020 년 1 월에 77,000 명 이상의 운전실이 20mph 한도를 꺾고 2019 년 전체에 비해 전반적으로 5 만 명 이상에 비해 20mph 한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Avon과 Somerset 당국은 20mph를 위반 한 25,090 개의 통지를 발행했습니다. 2018 년의 한도 인 반면 전년도에는 그러한 범죄가 없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The Times에 따르면 영국 인구의 3 분의 1은 이미 20mph 속도 제한을 가지고 있거나 곧 수행 될 예정입니다. 이 나라 최초의 사제 마크 드레이크 포드를 포함한 일부 웨일스 어 정치인들은 20mph가 모든 건축 지역에서 기본 속도 제한이되어야했습니다.
대도시 당국의 앤디 콕스 (Andy Cox)는 2041 년까지 자금 조달의 도로 사상자를 줄이려는 런던의 계획에 대한 수수료를 받고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방식으로 속도를 다루기를 원합니다.”
지역 정부와 경찰 이외의 경찰 이외의 20mph 한도는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사고 방지를위한 왕립 학회는 30mph의 사고가 20mph에서 발생하는 사고보다 사망 할 가능성이 5 배 더 높다고 선언합니다.
그러나 Freight Transfer Association은 주요 대도시 도로에 대한 20mph 속도 제한이 배송 시간과 비용을 늘릴 것이며 HGVS는 특히 신선한 제품을 제공 할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합니다.
에드먼드 킹 AA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는 스피드 카메라를 활용하는 것을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적절한 경우 더 낮은 속도를 지원합니다. 학교 외부의 20mph 구역, 공원 및 주거 지역은 잘 작동합니다. 담요 20mph 구역은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20mph 대도시 속도 제한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