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트랙 전용 Gordon Murray T.50s Niki Lauda는 725bhp

로 나타납니다. 이것은 전설 디자이너의 다가오는 V12 SuperCar의 하드 코어 트랙 전용 버전 인 Gordon Murray T.50s Niki Lauda입니다.
더 가볍고 선명하고 일상적인 T.50보다 훨씬 강력한 T.50S Niki Lauda는 트랙 중심 버전이 도로 차량과 함께 체크 아웃하기를 원하는 잘 보이는 고객에게 매력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연스럽게 흡인 된 슈퍼카에서 경주를하려는 구매자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상적인 T.50의 생산 실행이 결론을 내릴 때 25 개의 예제가 만들어 질뿐만 아니라 각 세금 전에 310 만 파운드를 희생 할 것입니다.

Gordon Murray Automotive T.50은 Goodwood에서 공개 데뷔를합니다

도로 사용에 대한 수요를 제거함으로써 가능해지고 훨씬 더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통해 공기 역학적 조정과 훨씬 더 극단적 인 재료조차도 T.50의 전력 출력을 725bhp로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무게를 줄였습니다. 훌륭한 852kg.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도로 차량의 중앙 운전 환경은 유지되었지만 3 인용 구성이 사라졌으며 Traveler 지역 중 하나가 종료 된 소화기가 차지했습니다. 두 번째 좌석은 마찬가지로 훨씬 더 집중된 경험을 위해 제거 될 수 있습니다.
T.50의 기본 유형은 T.50과 비슷해 보이지만 Murray는 자동차 차체의 단일 조각이 공유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자동차의 모노 코크 건물조차도 도로 자동차와 다릅니다. 눈에 띄는 눈에 띄는 추가는 차량의 척추를 달리는 중앙 핀뿐만 아니라 상당한 고정 후면 날개입니다. 후면 장착 팬은 유지되었지만 더 큰 후면 디퓨저 위에 있습니다. 한편, 전면에는 자동차 측면 덕트의 공기 흐름을 향상시키는 바지선 보드 외에 스플리터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