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랜드 로버 수비수 페달 차량 노출

랜드 로버는 1 분에 롤에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 된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유명하고 여전히 활력있는 수요가있는 Evoque를 증명하는 것입니다. 영국 회사는 일을 쉽게 취할 것입니다.
랜드 로버는 그 어느 때보 다 넓은 범위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차량의 다양성이 커지면서이 새로운 수비수 페달 차량이 들어오는 곳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기회를 취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로버 경험은 이제 부모의 다리를 올리지 않고 현재 라인업의 차량으로 올라가는 사람들에게도 제공됩니다.
14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Frankfurt Motor Show)에서 데뷔 한이 수비수 페달 차량 아이디어는 60 년 동안 유명한 수비수를 축하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진정한 랜드 로버 애호가들의 수집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Land Rover의 전형적인 터프는 고품질 개발뿐만 아니라이 Dinky 오프로드에서도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발견 할 수 있으며, 전체 크기의 수비수에서 발견 된 동일한 Loire Blue 페인트 작업을 통해 인테리어는 황갈색 가죽으로 손질됩니다.
14

수비수 페달 차량에는 스프링 서스펜션과 작업 브레이크가 있으며 가파른 경사를 끌어 올릴 때 3 살짜리 소년을 도울 수있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수비수 페달 차량의 생산 버전은 약 10,000 파운드로 소매 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모든 기능을 원할 것입니다.
아래 의견 섹션에서 새로운 랜드 로버 수비수 페달 차량에 대한 당신이 무엇을 믿는지 알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