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19 BMW M8 경쟁에서 616bhp

BMW와 함께 폭풍이 닥쳤습니다. BMW는 마침내 Flagship 8 시리즈에 적절한 M 디비전 처리를 적용하여 새로운 BMW M8 경쟁을 공개했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가 원래 E31 8 시리즈의 쇼룸 Ready M8 버전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결과 BMW의 새로운 영토가되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쿠페 및 컨버터블 버전 모두 현재 판매가 £ 123,435와 £ 130,435이며, 이번 10 월 영국 도로에있을 예정입니다. 여기 영국에서는 새로운 M8이 독점적으로 ‘경쟁’배지 모델로 제공되며 일반 M8은 우리 시장으로 향하지 않습니다.
• 최고의 성능 자동차 판매
경쟁 배지에도 불구하고 8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에서 새로운 M8을 설계 관점에서 알리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전면 범퍼는 약간 더 큰 공기 흡입구, 신장 그릴, 날개 거울 및 후면 디퓨저 회전을 얻습니다. 새로운 립 스포일러가 부츠 뚜껑에 나타나고 20 인치 위조 합금 휠 세트에서 다른 경쟁사와 동일한 디자인을 타고 있습니다. BMW M의 지정된 자동차.
40

기존에 따라 M8에는 BMW의 ‘Laserlight’매트릭스 장치 옵션이 포함 된 전체 LED 헤드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추가 탄소 섬유 외부 디테일은 선택적 M 탄소 외부 패키지를 통해 지정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