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1 Volkswagen Golf R Estate Nürburgring

에서 테스트를 거부했습니다. 2021 Volkswagen Golf R Estate는 다시 한 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이번에는 올해 후반에 소개되기 전에 최종 요약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R 부서의 기존 파란색 페인트에 잡힌 새로운 핫 부동산은 최근 출시 된 5 도어 골프 R과 동일한 더 깊은 전면 범퍼를 특징으로하며 더 큰 그릴을 통합하여 튜닝 된 엔진을 돕습니다.

2022 년 구매하는 최고의 부동산 차량

더 큰 합금 휠은 더 큰 디스크를 클램핑하는 R 부서의 상표의 상표 블루 브레이크 캘리퍼를 덮고 있으며 나머지 골프 부동산 라인업과 비교할 때 상류 제동 시스템을 나타냅니다. 이 후기 단계 프로토 타입에는 약간의 chunkier 사이드 실이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후면에서 상표 골프 R 쿼드-엑지 시트 배기 배기도는 훨씬 더 조각 된 후면 범퍼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3,100 파운드 옵션 인 5 도어 R의 옵션 Akrapovic 배기 시스템도 R 부동산에서도 기능 할 것입니다.
5 도어 골프 R은 316bhp와 420nm의 토크를 생성하는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엔진을 사용합니다. 4.7 초 안에 0-62mph에서 R. 강화 된 크기와 그 이유 때문에 부동산의 무게가있을 때, 우리는 그것이 1-2 초 더 느리게 될 것으로 기대하지만, 성능은 여전히 ​​펀치해야합니다.
15

일상적인 골프 부동산에 비해 여행 높이가 15mm 감소하는 것을 포함하여 Golf R Estate에 대해 똑같은 다양한 섀시 조정을 기대하십시오. 4motion 4 륜 구동 시스템의 리어 액슬에서의 토크 벡터링은 마찬가지로 특징을 이루어야하며, 후면 휠 (일반적인 프론트 리어 변수 분할) 사이에 토크를 분배하여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새로운 설정이 있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