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현대는 2028 년까지 자율 전기 비행 자동차를 출시하기 위해

현대는 곧 AAM (Advanced Air Mobility) 부문 뒤에 무게를 던져 2028 년에 전기 비행 자동차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그 동안 부문을 확장 할 것입니다. 2030 년대, 기술을 기반으로 새로운 승차원 서비스를 만들려고했습니다.
이 회사의 새로운 항공기에는 해리어 점프 제트기와 비슷한 수직 이륙 및 착륙 (VTOL)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등유를 태우는 대신 전기 모터와 배터리 팩으로 구동되는 로터를 사용합니다.

현대 7 개 개념 미리보기 2022 IONIQ 7 SUV에서 LA Show

현대는 또한 항공기가 자율적으로 활용 될 것이며, 이는 최대 5 명의 승객을 위해 앉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자동차는 승객을 특히 멀리 데려 갈 수 없으며, 한국 회사는“도시 및 도시가 부상적인 노선”을 위해 만들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아이디어는 도시 거주자들이 앱을 사용하여 새로운 EVTOL 자동차를 환영하고 현대의 “Vertiports”중 하나에서 뛰어 내려 목적지 근처의 착륙장으로 여행 한 다음 에스 쿠터를 사용하여 최종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목적지. 회사의 미래 비전은 위의 짧은 비디오에서 심도 적입니다.
현대는 2020 년 소비자 전자 공연 쇼에서 Flying S-A1 Personal Air Automobile (PAV) 개념을 통해 비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으며, 회사의 가장 현재 발표에서 자동차 가이 프로토 타입과 매우 유사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