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0 년의 중형 프리미엄 SUV : 랜드 로버 수비수

수비수는 2020 년의 스타 자동차 및 트럭 중 하나이므로 보험이 올해의 새 차와 트럭에서 뛰어난 승리를 거두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상. 그것은 실제로 두 개의 캠프에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110 유형에서는 7 명 정도의 자리에 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가격을 예리하게 눈에 띄는 자동차와 트럭을 구매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43,625 파운드부터 5 석 90을 시작합니다. 헤드 라인 수치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지출해야하더라도 놀랍게도 저렴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자동차와 트럭의 사양에 대한 그 합계보다.

New Land Rover Defender 2020 검토

수비수에는 수많은 긍정적 인 것이 있지만, 그것을 만드는 진정한 지역은 자동차의 성격입니다. 프리미엄 차량에서 원하는 고급의 측면을 희생하지 않고 다른 모든 랜드 로버 SUV와 다릅니다. 영국 제조업체의 범위에서도 행복하고 행복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우리가 올해 초 나미비아 전역의 3 일 간의 원정에서 발견 한 것처럼 유명한 전임자가 잘 알려진 거친 오프로드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산악 트레일만큼이나 타이트한 도시 거리를 지원하는 ClearSight Ground View와 같은 스마트 혁신.
8
우리의 광고에 대해이 광고에 대해

방금 공개 된 PHEV는 곧 라인업에 참여할 것이며 현재 판매중인 휘발유 모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젤과 다양한 디젤이 사운드입니다. 자동차와의 큰 연결을 제공하는 스티어링을 통해 다른 유형의 다른 랜드 로버 모델보다 드라이브를 포함하여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