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C8 Chevrolet Corvette의 하이브리드 버전

위장 C8 Corvette Development Mule은 야생에서 확인되었으며, Chevrolet이 유명한 근육의 하이브리드 버전의 하이브리드 버전을 만들면서 잘 진행되고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자동차.
현재 가장 현재의 ‘C8’반복에 참여한 현재 Corvette는 지난 여름에 공개되었으며 미국 출신의 도로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2022 년을 얻을 수있는 10 대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2025 년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전기시키는 데 200 억 달러를 소비 할 General Motors는 Corvette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을 해당 프로세스에 포함 시켰으며 가장 현재의 스파이 샷은 중요한 증거가 될 수 있다고 오랫동안 추측되었습니다. 그런 움직임.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차량의 차체에 몇 개의 킬 스위치가 있는데, 새로운 파워 트레인 개발이 금속 아래에 있으며,이 Corvette Mule은 배기 가스 테스트를 받고 있으며, 이는 다시 한 번에 해당하는 새로운 추진 공급원을 숨길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10

American Automobile News Media의 소문에 따르면 Corvette는 Gran Sport, Z06 및 ZR1 변형과 함께 기본 쿠페 및 컨버터블 버전을 결합하여 다양한 전력 출력으로 광범위한 C8 Corvette 라인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현재 자동차의 6.2 리터는 자연스럽게 흡인 된 V8은 495bhp 및 637nm 토크로 스트레스를받지 않은 수명을하며,이 엔진의 과급 버전은 Z06과 같은 고성능 모델을 위해 거의 확실하게 개발 될 것입니다.
C8 Corvette의 ZR1 버전에는 전기 구동 전면 액슬이있는이 파워 트레인의 하이브리드 버전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초의 하이브리드 코르벳뿐만 아니라 첫 번째 전 륜구동 코르벳도 만들 것입니다. 미국에있는 사람들은 하이브리드 ZR1이 최대 900bhp를 개발하고 2023 년에 데뷔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이 뮬은 일반 C8에 비해 추가 공기 역학적 변형이 없다. 파워 트레인 테스트를 위해 순수하게 개발 된 매우 초기 ZR1 노새 였거나 전력이 훨씬 적은 기본 자동차의 하이브리드 버전과 같이 완전히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코르벳이 당신에게 호소할까요? 아래 의견에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