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디자인이있는 방법에 대한 Jaguar XE-E는 ‘e’배지

를 얻기 위해 설정된 방법으로 새로운 배지를 사용하여 Jaguar XE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 주변에서 가장 효과적인 디자인입니다. Blue E는 전체 재규어 라인업에서 가장 페니와 가장 낮은 CO2 방출 설계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 새로운 재규어 XF : 사양뿐만 아니라 전체 세부 사항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독일 라이벌은 이미 비슷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초대 이름은 가장 연료 효율적인 Audis를 위해 예약되어 있으며 BMW는 다양한 효율적인 탁월한 기술을 갖춘 자동차 및 트럭의 ED 이니셜을 사용합니다.
우리 사진의 자동차와 트럭은 Jaguar Land Rover의 새로운 Wolverhampton-Built Ingenium Engine 제품군의 161bhp 2.0 리터 디젤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정확히 동일한 엔진은 또한 새로운 XF-E에서 사용될 것이며, 여기서 배출량은 104g/km이며 전형적인 경제 기후는 70MPG 이상으로 설정됩니다.
Land Rover는 이미 제네바 모터쇼에 노출 된 페이스 소거 Evoque의 가장 효과적인 버전이 파란색 Evoque 배지를 기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자동차와 트럭도 마찬가지로 161bhp Ingenium 엔진을 얻습니다.
정확히 동일한 엔진은 올해 말에 새로운 Discovery Sport Design에 들어갈 것이며, 자동차와 트럭이 Evoque와 유사한 블루 배지 처리를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새로운 재규어 XE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의견 섹션에서 이해합시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