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자동차 보험에서 ‘숨겨진’혐의로 인한 운전자 소규모 인쇄

보험 회사 인 CUVVA의 1,500 명의 운전자에 대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영국 운전자는 매년 ‘숨겨진’보험료에 대해 평균 £ 123.40를 차지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젊은 운전자는 가장 어려운 인기를 얻었으며 18-24 세의 노인은 매년 프리미엄 위에 334.40 파운드를 지불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비용과 요금은 일반적으로 보험 정책 이용 약관에 숨겨져 있으며, 많은 운전자가 가입 할 때 읽지 못합니다.

최고의 갭 보험 2021

CUVVA는 상위 4 개의 숨겨진 수수료는 영향을받는 운전자의 36 %, 20 ~ 30 %, 정책 부가 제공 (28 %) 및 APR (24 %)을 잡는 취소 수수료를 포착하는 정책 조정 수수료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수치는 영국의 총 5 분의 1의 총 5 분의 1이 그러한 청구로 인해 잡혔다 고 Cuvva는 말한다. 처음부터 고객에게 강조하거나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운전자의 12 %가 보험 정책에 대한 이용 약관을 읽지 못한 반면, 18-34 세의 거의 3 분의 1 (30 %)은 전체를 읽지 못했습니다.
CUVVA의 CEO 인 Freddy MacNamara는“평균 자동차 보험 정책은 현대 소비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운전자는 정책을 취소하거나 조정하는 유연성을 원하지만 많은 경우에 유연성은 숨겨진 수수료 형태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보험 커버를 단순화하기위한 임무를 수행한다고 주장하는 회사는 운전자에게 항상 소규모 인쇄를 읽고, 견적을 수락하거나 정책을 갱신하기 전에 보험사에게 수수료를 완전히 분석하도록 요청합니다.
지금 이상적인 보장을 위해 가장 저렴한 자동차를 확인하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