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7 : 뉴스 라운드 업

휴! Frankfurt Motor Show 2017은 문을 열고 우리를 빨고 우리를 뱉어 냈습니다. 두 번의 열광적 인 프레스 미리보기 일 후 우리는 새로운 생산 차량, 아이디어 차량 및 쇼 홀에서 스승 한 차량 뉴스의 뛰어난 컬렉션을 위임했습니다.
자동차 공개 팀은 환상적인 쇼였으며 최고의 단어, 사진 및 비디오 적용 범위와 관련된 차량 뉴스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을 가져 왔습니다. 하이라이트? 우리는 어디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까! 메르세데스는 놀라운 직업 1을 선보였고, BMW는 새로운 M5, Renault의 Megane Renaultsport가 도착했고, Kia ‘s Stonic, Volkswagen의 새로운 폴로, 스바루의 최신 임프레자, Bentley의 Continental GT, 목록은 계속 될 것입니다. 훨씬 아래.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쇼의 필수 차량, 거대한 뉴스 헤드 라인 및 중요한 모든 차량의 총 A에서 Z를 위해 스크롤하십시오. 페이지 상단에있는 우리의 사진 갤러리에는 쇼의 최고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디오가 거대한 차량 출시를 더 잘 가져옵니다.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경험 전체가 여기 있습니다…
필수 자동차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가장 중요한 소개와 최고의 새로운 차량의 우리의 요약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