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 자동차보다 소유하는 비용이 저렴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평생 동안 소유하는 데 저렴합니다. 경우에도 전기 모델의 예비 구매 비용이 높은 경우에도 장기적으로 휘발유 등가물보다 훨씬 더 효율적이지만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2020 년에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고 14 년 미만 (차량의 전형적인 수명)을 운전하는 일반적인 전반적인 비용은 £ 52,133로 계산되었습니다. 가솔린 기반 디자인으로 똑같이하는 것은 £ 53,625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2022 년에 가장 저렴한 자동차

방정식에서 구매 비용을 절감하는 경우, 급유/재충전, 보험, 도로 세, MOT 및 서비스를 포함한 연간 운영 비용 – 전기 자동차의 경우 연간 £ 1,742, £ 2보다 21 % 저하 2,205 동등한 가솔린 모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데이터 – 직접 라인 그룹에서 나온 데이터와 5 개의 전기 자동차 설계와 2020 년에 새로운 구매에 제공된 가솔린 등가물 비교를 기반으로합니다. 마찬가지로 연간 자동차 소비세, MOT 및 서비스 비용이 49 개를 보여줍니다. 유사한 가솔린 모델보다 EV의 전형적인 비율이 낮습니다.
EV를 재충전하는 것은 가솔린 차량을 급유하는 것보다 58 % 저렴하지만 가솔린이 저렴한 경향이있는 한 지역은 보험 적용 비용이며 전기 자동차는 보험 적용 범위를 얻는 데 25 % 더 많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