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 모터쇼 2014

에서 최고의 자동차는 제네바 모터쇼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한 가지는 새로운 자동차의 신성한 자동차이지만, 너무 빛나는 금속이 전시되어 있으므로, 차가운 자동차 팬에게는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은 올해 두꺼운 액션에 있었고, 제네바의 가장 위대한 이야기를 먼저 가져 오기 위해 신발 가죽 파괴적인 임무에 쇼 홀 카펫을 두드렸다. 그들의 여행에서 그들은 감각적 인 자동차를 타기 위해 시간을내어 오랫동안 앉아서 신속한 발 마사지를 마친 후, 그들 각각은 올해 쇼에서 많은 사랑을받는 자동차에 정착했습니다.
Automobile Express 전문가에 따르면 2014 Geneva Motor Show의 스타 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선택에 동의합니까? 당신의 제네바 쇼 토퍼는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
• 제네바 모터쇼 2014에서 최고의 컨셉 자동차

Renault Twingo
Steve Fowler
혁신적이고 귀엽고 신뢰할 수 있고 친환경적인 : 눈부신 도시 자동차와 새로운 르노 Twingo를위한 최고의 재료는 풍부하게 보입니다. 구매자가 후방 엔진 레이아웃에 대해 Hoot를주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작은 회전 원에서 큰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이 작은 자동차는 Renault가 항상 최선을 다한 것의 예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