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소유권은 미래에 어떻게 보일까요?

소비자가 자신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활용하는 방법은 시장 전반에 걸쳐 차량 생산 업체가 자율 기술을 도입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혼잡 한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 대한 이동성을 평가하기 때문에 전환에 있습니다.
차량을 보유한 한 가구 또는 소비자 한 명 중 오늘의 핵심 판매 모델은 전 세계 제조업체가 온라인 또는 소득 이후 자동차 구매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방법을 보면서 위험에 처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차량 공유에 대한 최고의 안내서
차량 소유권 개념에 가장 중요한 혼란 중 하나는 유럽의 포드의 현명한 이동성 관리자 인 Richard Balch에 따르면“자신의 삶의 모든 것을 소유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마십시오”라고 소위 밀레 니얼 세대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임대 유형 설계와 지불 당 지불 설계가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인구 통계를 슬라이스하고 밀레 니얼 세대를 살펴보면 [판매 모델]이 젊은 세대에게 훨씬 더 수용 가능합니다.”
2015 년에 포드는 런던에서 Godrive라는 자동차 공유 계획을 도입하여 등록 된 개인이 도시 전역의 50 대의 자동차를 이용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다른 시장의 대기업 자들은 여전히 ​​비슷한 자동차 공유 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MW와 같은 수도에서 구동 프로그램이있는 BMW는 도시 주변에서 발견 된 300 대의 차량 중 하나를 활용하기 위해 분당 33p에서 지불하는 24,000 명 이상의 회원을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