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포드의 승차원 버스 서비스 전차 폐쇄

포드는 6 천 5 백만 달러 (5 천 5 백만 파운드)의 신생 기업을 구매 한 지 3 년이 채 지나지 않아 승차 우편 버스 회사 인 전차를 내려 놓고 있다고 발표했다.
• London T-Charge가 시행됩니다
전차는 2018 년 초부터 런던, 그리니치 및 완드 워스의 사우스 런던 자치구에서 주로 6 개의 노선을 가로 질러 런던에서 14 인승 버스를 운영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9 년 1 월 25 일 런던에서 운영을 중단 할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포드는 2016 년에 샌프란시스코 스타트 업 전차를 구입했으며, 회사는 고향과 뉴욕을 포함한 여러 미국 도시에서 운영되면서 2016 년에 6 천 5 백만 달러를 구입했습니다.
전차 스마트 폰 앱에 로그인함으로써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기존 버스 정류장에서 발생한 픽업을 요청할 수있었습니다. 전차의 미니 버스가 취한 여행은 미리 정해진 경로를 따랐지만, 운전 기사는 교통 지연을 피하기 위해 구매를 전환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회사의 미국 모델을 통해 고객은 “세전 달러”를 사용하여 월간 패스를 구매하여 프로세스의 절약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전차의 CEO 인 Dan Grossman 은이 회사의 사망을 발표하면서 “오늘날의 이동성 환경에서 고객과 도시의 요구와 요구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Grossman은 전차의 고객과 파트너에게 지원에 감사했습니다.
Ford와 VW 간의 새로운 동맹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