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양이의 안식열 오염 필터는 길가 공기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양이의 안구 스타일 필터가 발명되어 바쁜 교차점에서 오염 된 길가 공기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영국 기반 회사 오염 솔루션의 부분적으로 침수 된 포드는 입자상 물질 및 NOX, 일산화탄소, 탄화수소 및 오존을 포함한 기타 유해한 오염 물질을 길가에서 추출하고 99 % 깨끗한 공기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포드를 설치하려면 작은 채널이 도로 중앙으로 자르고, 공기 덕트가 포드 헤드에 놓여져 연결된 후에는 도로 표면에 부분적으로 잠기면서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고양이의 눈.
그런 다음 시스템은 도로 옆에있는 에어 스테이션 (전화 상자와 거의 같은 크기)에 연결됩니다. 하나의 정션에서의 설치 프로세스는 24 시간 이내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Thomas Delgado는 Pollution Solution의 CEO 이며이 기술을 발명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정부와 지방 당국이 실질적인 조치를 취할 때입니다.
“영국 도로 기반 오염으로 인해 매년 관상 동맥 심장병, 폐암 및 천식과 같은 심각한 오염 관련 질병으로 고통받는 전국의 약 4 만 명의 새로운 사례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매년. 대기 질이 좋지 않은 결과는 비극적이지만 우리는 이것을 매우 빠르게 바꿀 수 있습니다.”
대기 오염은 이제 NHS가 연간 2 억 파운드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델가도는 런던의 우레 즈 (Ulez)와 같은 깨끗한 공기 구역이“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문제를 옮기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전기 자동차는 훌륭하지만 오늘날에도 대부분의 소비자 나 회사에게는 실현 가능한 옵션이 아니며 대기 질이 개선되어야합니다.
“2040 년까지 화석 연료 차량의 판매를 금지하는 이야기가 있지만, 도시와 도시에서 오염 솔루션을 시행하는 것과 같은 중간에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최소 200,000 명이 불필요하게 죽을 것이라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 ”
고양이의 눈 필터가 좋은 생각입니까? 아래에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