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Audi Q1 SUV가 2020 년에 도착할 예정

Audi의 SUV 범위는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Baby Q1 SUV는 생산을위한 녹색 표시등이 주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Auto Express는 공개 할 수 있습니다.
Audi SUV 소유권에 대한이 새로운 진입 지점은 2020 년 말 이전에 여기에 있어야하지만 여전히 생산에서 몇 년이 지났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크로스 오버 및 소규모 SUV 판매
고급 라이벌 BMW 및 메르세데스와 달리 Audi는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자동차를 생산할 때 가계도가 있습니다. A1 Supermini는 2010 년부터 주변에 있었고 지속적으로 유럽에서 Audi의 큰 판매자 중 하나이며 매년 거의 100,000 건의 사례를 전환했습니다.
Q1에 대한 전망에 대해 물었을 때 Audi 영업 및 마케팅 감독 Bram Schot은 Auto Express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SUV 트렌드를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문제는 SUV로 프로그램을 얼마나 넓고 얼마나 깊게 만들까요?
“비즈니스 기회에 따라 미래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결정합니다. 그러나 2 ~ 3 년 안에 우리가 시장에 금식하려고 노력하면서 자동차를 보게되면 놀라지 마십시오.”라고 Audi Executive는 덧붙였습니다.
독일 브랜드는 겨울 테스트 중에 감시 된 인기있는 A1 Supermini의 다음 버전을 다가오는 Baby SUV의 기반으로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2 세대 A1은 올해 말에 도착하여 독점 이미지로 표시된 것처럼 자동차의 스타일과 함께 많은 비율의 DNA를 Q1과 공유 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