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Subaru WRX STI 및 Viziv 2 개념 공개

제네바의 스바루 스탠드에는 데뷔 트리오가 현재 WRX STI, 레이싱 상대 및 완전히 새로운 컨셉 카를 선보였습니다.
296bhp를 생산하는 2.5 리터 엔진은 새로운 WRX STI에 전원을 공급하며 5.2 초 만에 0-62mph 스프린트를 커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자동차는 6 단 자동으로 만 제공되며 표준으로 대칭 전 륜구동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능적, 스포츠 및 스포츠 선명한 세 가지 주행 모드가 있습니다.
자동차 중심 차동에서 선택할 수있는 6 가지 설정이 있으며 41:59 전면에서 기존 설정을 후면으로 분할됩니다.
Viziv 2는 또한 제조업체의 스탠드에서 전시되었으며 새로운 크로스 오버 컨셉으로 분류되며 새로운 Nissan Qashqai보다 약간 더 큽니다. 그것은 미래를위한 제작자의 설계 및 기술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하이브리드와 함께 1.6 리터 직접 분사 터보 엔진을 결합하여 향후 스바루 파워 트레인에서 볼 수있는 것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Subaru에 따르면, 이것은 3 모터 하이브리드 차량이며, 엔진과 하나의 모터와 두 개의 모터만으로 구동되는 리어 액슬이있는 전면 액슬이 있습니다.
이것은 CVT 기어 박스와 쌍을 이루고 코너링시 외부 뒷바퀴에 더 많은 전력을 보낼 수있는 토크 벡터가있는 대칭 전 륜구동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스바루는 또한 일본의 도쿄 자동차 뷰티 팔러에서 WRX STI를 레이스 준비된 형태로 보여주었습니다. 자동차는 6 월에 24 시간 경주에 들어갈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