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폭스 골프 GTI Wolfsburg Edition

폭스 바겐은 다시 한 번 Worthersee Tuning 이벤트를 위해 골프 GTI에 대한 견습생 그룹을 다시 한 번 느슨하게했으며, 이것이 12 강 팀이 제시 한 것입니다.
Wolfsburg Edition이라고 불리는 작년의 일회성 VW 골프 GTI Cabrio Austria를 따르며, 최초의 표준 골프가 40 년 전에 생산 라인을 출시 한 독일 도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연례 행사에서 데뷔 한 Skoda Citijet 개념과 마찬가지로 스페셜 에디션 골프에는 375bhp를 생성하는 수정 된 2.0 리터 TSI 엔진을 특징으로하지만 변경 사항은 주로 시각적입니다. 엔진 노트를 조절하는 진공 밸브 컨트롤이 장착 된 탄소 공기 상자와 손 으로드 스테인리스 스틸 배기 시스템도 있습니다.
검은 색 세부 사항이있는 ‘절대’빨간색으로 완성 된 손으로 그린 ​​외부는 전면 및 후면 스포일러, 도어 실 및 후면 디퓨저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폭스 바겐의 견습생들은 또한 볼프스 버그 스카이 라인의 대조적 인 개요와 함께 검은 색 사이드 줄무늬를 스타일로 만들어 내부 도어 가죽에도 나타나 40 주년 기념 축하 행사를 강화했습니다. 이 연결을 인식하는 유사한 엠블럼은 스티어링 휠과 합금에 포함됩니다.
다른 곳에서는 빨간색과 검은 색 테마가 두 개의 Recaro 버킷 시트와 후면 벤치로 계속됩니다. 추가 GTI Tartan 트림으로 향상됩니다.이 색 구성표는 대시, 기어 스틱, 바닥 매트 및 다기능 스티어링 휠에도 자유롭게 적용됩니다. .
18 세에서 23 세 사이의 여성 4 명과 8 명의 남성으로 구성된이 팀은 문체 업데이트만으로는 제한되지 않았습니다. 3D 프린터는 추가 악기를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위의 대시에 통합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2,170W 사운드도 있습니다. 11 개의 온보드 스피커가있는 시스템.
프리미엄 오디오 출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은 PlayStation 및 24 인치 LED TV와 함께 부팅에 위치한 통합 LED 조명과 서브 우퍼가있는 모노 블록 앰프입니다.
VW의 성명에 따르면 이와 같은 프로젝트는“최고의 견습생에게 전문 지식을 확장하고 창의성과 팀워크 기능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