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는 유럽의 모든 자동차가 밤새 완전 전기로 전환되면 CO2 배출량을 0.4 %

만 절감 할 것이라고 고위 업계 경영자는 밝혔다.
유럽 ​​도로에는 약 3 억 대의 자동차가 있으며 그 중 약 80 만 명이 전기 전기입니다. 그러나 그 수치는 매년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구매하기 가장 좋은 전기 자동차
그러나 자동차 공급 업체의 CLEPA 회장 인 CLEPA의 회장 인 Roberto Vavassori의 Car Summit의 Financial Times Future에서 전기 자동차의 함대 개발에 중점을 두는 것은 CO2 배출을 최소화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널리 생각했습니다.
Vavassori는“유럽은 전 세계 CO2 배출량의 10 %를 책임지고 중국, 미국 및 인도는 66 %를 차지합니다. “우리는 [Global CO2 배출량]의 7 %가 우연히 유럽 전역에 전기를 일치 시킨다면 매년 전 세계적으로 배출되는 CO2의 0.7 %를 절약 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산업 이외의 화석 연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 진정한 수치는 줄어들 것입니다. Vavasso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화석 연료에서 생성 된 전기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이 수는 0.4 %로 줄어 듭니다. 우리는이 맥락을 알고 있습니까?”
교통, 전기 에너지 및 산업의 생성은 글로벌 CO2 배출에 가장 큰 세 가지 기여자입니다.
전기 자동차만으로도 CO2 배출량을 최소화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